더보이즈(사진=IST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빌보드 4개 부문 상위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미국 빌보드 차트 4개 부문의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지난 7일(현지시간)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 발표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미니 8집 'BE AWAKE(비 어웨이크)'를 발매한 더보이즈가 3월 11일 자로 업데이트된 빌보드 4개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습니다.

더보이즈의 이번 앨범은 '월드 앨범(World Albums)' 차트 6위를 시작으로, '히트시커 앨범(Heatseekers Albums)' 차트 7위, '이머징 아티스트(Emerging Artists)' 차트 4위 오르며 톱10 내 진입했으며 '톱 앨범 세일즈(Top Album Sales)' 차트에서는 11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특히 더보이즈는 지난 4일 자 빌보드 '핫 트렌딩 송' 차트에서도 4위에 올랐는데, 해당 차트는 주요 SNS인 트위터를 통해 글로벌 음악 관련 트렌드와 대화를 실시간 추적, 일주일 간 어떤 노래가 가장 많이 이야기되고 있는지 집계하는 차트입니다. 더불어 지난 2월 20일 컴백 직후에는 싱가포르, 핀란드, 터키,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1개국 정상과 송 차트 4개국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빌보드, 아이튠즈를 넘나들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한편, 신곡 '로어(ROAR)' 지난달 음원 발매 직후 멜론, 벅스 최신 음원 차트 전곡 세우기에 성공했습니다. 더불어 주요 음악방송 정상 4관왕을 기록한 것은 물론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는 2 4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음원, 음반, 음방,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싹쓸이하는 K 클래스 보이그룹다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성훈
박성훈(사진=BH엔터테인먼트)

더 글로리 박성훈, '남남' 출연확정

드라마 ‘남남’ 제작진은 오늘(9일) “전혜진, 최수영, 안재욱, 박성훈이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히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남남’은 대책 없는 엄마와 쿨한 딸의 유쾌하고 톡톡 튀는 동거 이야기를 다룬 K-모녀 공감 코믹 드라마입니다. 진솔한 모녀 이야기로 따뜻한 휴머니즘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만화상인 ‘오늘의 우리만화상’을 수상한 동명의 인기 카카오웹툰 ‘남남’이 원작입니다. 여기에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선보일 민선애 작가와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의 퀴즈 시즌4’ 등을 연출한 이민우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더 글로리’에서 악역으로 활약하며 진폭 넓은 연기력을 보여준 박성훈은 좌천된 파출소에서 진희라는 폭탄까지 만나 인생이 꼬여가는 남촌파출소 소장 ‘재원’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전혜진은 29살 딸을 둔 미혼모지만 여전히 예쁘고 통통 튀는 걸크러시 물리치료사 은미역을 맡았습니다. 매 작품 성장하는 연기력을 보여준 소녀시대 최수영은 사건보다 철없는 엄마 단속이 시급한 동네 파출소 순찰 팀장 진희 역을 맡았습니다. 전혜진과 최수영은 ‘남남’을 통해 한 번도 본 적 없는 독특한 모녀 케미를 선보이며 ‘남남’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FM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자 어느 날 갑자기 은미 앞에 나타난 의문의 남자 진홍 역은 안재욱이 맡았습니다.

전혜진과 최수영의 모녀 관계를 중심으로 그려지는 스토리에 안재욱과 박성훈이 함께하며 로맨스의 설렘을 더할 예정입니다. 전혜진, 최수영, 안재욱, 박성훈 기대되는 주연 4인방 캐스팅을 확정한 드라마남남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