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이석증 해명
걸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설현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바디 챌린지 출석상, 3등 수상했다”며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설현은 “‘투병 끝에 바디 챌린지 해냈다’ 든지 ‘혹독한 다이어트로 이석증을 겪었다’는 기사들이 나고 있는데, 그런 적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설현은 앞서 지난해 7월 SNS에 “눈앞에 보이는 현실이 와이파이가 끊긴 영상통화 화면처럼 끊겨서 보이는 현상, 뭔지 아시는 분?”이라는 글을 올린 뒤 “저는 이석증이었다”며 이석증 투병 사실을 전한 바 있습니다. 한편, 설현은 지난해 12월 종영한 ENA 월화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박지훈 뮤비 티저 공개
가수 박지훈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물오른 연기를 펼쳤습니다.
박지훈은 7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nk or Black(블랭크 오어 블랙)'의 타이틀곡 'Blank Effect (무표정)(블랭크 이펙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알 수 없는 괴로움에 몸부림치는 박지훈은 침대에 누워 고통스러워하다가 크게 절규하며 시선을 장악했습니다. 화면이 전환된 후 박지훈의 얼굴에는 커다란 상처가 새겨져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눈물을 흘리다가 머리를 세차게 흔들며 정신을 차리려 애쓰는 디테일한 감정 연기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Blank or Black'은 가장 복잡한 미로, 가장 어려운 수수께끼처럼 우연한 호기심에 한 번 발을 들이면 단숨에 헤어 나오기 어려운 박지훈의 깊은 매력을 담은 앨범입니다. 타이틀곡 'Blank Effect (무표정)'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폭발적이고 강렬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퓨처 힙합 장르의 곡이다. 콘셉추얼하면서도 과감한 표현은 물론 한층 짙고 시니컬해진 박지훈의 보컬과 랩이 귀를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한편 박지훈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nk or Black'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입니다.
도시횟집 김우석 알바생 활약
지난 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두 번째 영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연산 감성돔과 볼락, 떡전어로 만든 새로운 메뉴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회 주방장 이태곤이 엄선한 구성의 ‘고니맘회’부터, 이경규가 볼락과 떡전어를 바삭하게 튀긴 ‘규락규떡’, 김준현의 특제 양념장으로 만든 ‘117 매운탕’, 상큼한 돌나물물김치를 이용한 ‘117 돌동국수’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손님들의 침샘을 자극했습니다. 여기에 총지배인 이덕화와 홀매니저 윤세아가 섬세한 서비스 정신으로 상차림을 책임졌고, 이에 손님들이 요리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도 대리 만족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도시어부’ 때부터 ‘규라인’으로 이경규의 애정을 받아온 김우석이 일일 알바생으로 출격했습니다. 회 주방의 보조로 나선 김우석은 이태곤의 설명 한 번에 흔들림 없이 생선 손질을 척척 해내며 꽃미모만큼이나 열일하는 모습으로 다재다능함을 뽐냈습니다. 회에는 누구보다 엄격한 이태곤은 훌륭하게 보조 역할을 해내는 김우석의 모습에 “너 계속 와라” 라며 무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또한 김우석은 친절한 서빙부터 꼼꼼한 메뉴 설명까지 능숙하게 해내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방송이 나간 후, 예약 신청자만 4만 명을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도시횟집’. 멤버들의 개성이 가득 담긴 요리를 직접 경험하고 싶은 손님은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채널A ‘도시횟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에는 ‘도시횟집’의 두 번째 영업에서 과연 몇 개의 황금 리본을 받았을지 공개됩니다. 크고 작은 시행착오 속에서 점점 성장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4월 13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