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신곡 '사람 Pt.2 (feat. 아이유) 공개
방탄소년단 슈가의 신곡 '사람 Pt.2 (feat. 아이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
슈가는 7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활동명 어거스트 디(Agust D)로 발매하는 'D-DAY'의 선공개 곡 '사람 Pt.2 (feat. 아이유)' 뮤직비디오를 업도르했습니다. 뮤직비디오에는 휴식과 음악 작업을 오가며 평온한 일상을 보내는 슈가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사람 Pt.2 (feat. 아이유)'는 붐뱁 리듬을 중심으로, 편안하게 내뱉는 듯한 슈가의 랩과 아이유의 청아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팝 R&B 장르의 곡으로서 사랑과 이별, 두려움, 슬픔 등 지나고 나면 부질없어 보이면서도 끊임없이 반복되는 사람 사이의 관계와 그로 인한 감정들을 Agust D의 감성으로 풀어냈습니다.
오래된 필름 영사기 소리로 시작된 뮤직비디오는 마지막에 다시 흑백 화면을 등장시키며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슈가가 "(이 곡은) 코로나19로 여러 가지 것들을 할 수 없을 때, '모든 것을 잃어버렸다'라고 생각했을 때 썼던 곡이기 때문에 나 자신에게 해 주고 싶었던 이야기였다"라며 아티스트로서 지나온 시간, 곡에 대한 짧은 소회를 전하며 뮤직비디오는 끝이 납니다.
슈가는 '사람 Pt.2 (feat. 아이유)' 공개를 시작으로, 솔로 앨범 'D-DAY'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방출할 계획이며 'D-DAY'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나머지 곡들은 오는 21일 오후 1시 공개될 예정입니다.
마마무 문별 피처링 참여, 데이비드 용 아마도 우린
글로벌 에이전시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6일 공식 SNS에 데이비드 용의 디지털 싱글 앨범 '아마도 우린'의 커버 모션을 게재하며 피처링 아티스트의 정체를 공개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최근 마마무+(마마무 플러스)로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액트 원, 신 원)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문별이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용과 문별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으로, 두 아티스트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탄생할 따스한 봄 듀엣곡 '아마도 우린'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우린'은 데이비드 용이 지난해 7월 래퍼 키드밀리가 피처링한 디지털 싱글 'In My Pocket'(인 마이 포켓)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유니크한 콘셉트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구축한 데이비드 용이 문별과 이룰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데이비드 용은 오는 12일 디지털 싱글 앨범 '아마도 우린'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연우 새 프로필 공개
7일 연우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연우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공개된 새 프로필 사진 속 연우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끄는데, 연우는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 뚜렷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감탄을 자아냈고, 선명하고 강단 있는 눈빛이 빛을 발하며 연우만의 고혹적인 무드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흰 배경 속 심플한 셔츠를 입은 연우는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채 청순한 모습으로 전혀 다른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부드러우면서도 당당한 애티튜드를 완벽히 그려내 다채로운 이미지로 새 프로필을 장식했습니다. 이처럼 연우는 흑과 백, 냉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도회적인 모습부터 청순한 모습까지 본인만의 색깔로 완벽히 녹여내며 배우로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지난 2022년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까지 입증, 이어 MBC 새 드라마 ‘넘버스 : 빌딩 숲의 감시자들’에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다시 한 번 눈부신 활약을 예고한 연우. 배우로 더 큰 도약을 펼칠 연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