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전종서(사진=앤드마크)

전종서, 몸값으로 칸 초청

배우 전종서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을 통해 오는 4월 14일부터 19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개최되는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장편 경쟁부문에 초청됐습니다.

‘몸값’은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충현 감독의 단편 영화 ‘몸값’을 원작으로 합니다.

지난해 10월 공개 첫 주 기준 역대 티빙 오리지널 작품 중 시청UV(순방문자 수) 최고치를 달성한 것은 물론, 2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및 시청UV 모두 1위, 지난해 공개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중 3주차 기준 가장 높은 완주율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전종서는 극 중 대상을 가리지 않는 몸값 흥정 전문가 박주영 역을 맡아, 바깥세상과 완전히 단절된 아수라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을 연기하며 살아남기 위해 끊임없이 거짓말을 하거나, 눈앞의 장애물을 거침없이 제거하는 모습으로 신선한 충격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특히 전종서는 지난 2018년 이창동 감독의 영화 ‘버닝’으로 데뷔와 동시에 ‘제71회 칸 국제영화제’에 진출한데 이어 5년 만에 ‘몸값’을 통해 칸에 재입성, 한국 배우 최초로 영화와 시리즈 부문 모두 초청되는 쾌거를 이루며 대체불가한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종서는 지난 22 국내 개봉한 할리우드 데뷔작이자 베니스 국제영화제, 시체스 영화제, 제라르메르 국제판타스틱영화제 유수의 영화제에서 두각을 드러낸 영화모나리자와 블러드 통해 글로벌한 관심을 받은 , ‘6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서 어떤 존재감을 드러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효리
이효리(사진=코스모폴리탄)

이효리 화보, 역시 스타일 아이콘

대체불가한 스타일 아이콘 이효리가 남다른 미모를 뽐냈습니다. 29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이효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효리2
이효리(사진=코스모폴리탄)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이효리는 히메컷 헤어스타일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자신만의 프렌치식 보헤미안 감성을 표현했습니다.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브랜드이기에 촬영 당일 완벽한 호흡으로 촬영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이효리
이효리(사진=코스모폴리탄)

이효리가 착용한 쟈딕앤볼테르 컬렉션은 에스닉한 무드의 드레스, 로맨틱한 러플 셔츠는 물론 스트릿 감성의 데님 재킷과 크롭 티셔츠, 데님 팬츠로 프렌치 시크를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보다 영하고 새롭게 풀어내고 있습니다. 이효리의 많은 화보 이미지와 제품 정보는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