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정동원(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 오토바이 적발, 사과

가수 정동원이 오토바이 면허를 취득하고 첫 운전을 하다가 교통법규를 위반한 것을 사과했습니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공식입장을 내어 정동원이 오늘(23일) 새벽 동부간선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를 오토바이로 오진입해 교통법규를 위반했고, 현장에서 교통법규 위반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랐다고 밝혔습니다.

쇼플레이 측은 "오토바이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했던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정동원군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습니.

 

 

키
키(사진=엠넷)

키 보이즈플래닛 스타 마스터 출연

샤이니(SHINee)의 키가 ‘보이즈 플래닛’ 다섯 번째 스타 마스터로 출연합니다.

‘스타 마스터’는 ‘보이즈 플래닛’에만 있는 진행자 시스템으로서 매 미션 혹은 상황마다 연습생들에게 롤모델을 제시해 줄 선배 연예인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키는 ‘보이즈 플래닛’의 다섯 번째 스타 마스터로 황민현과 선미, 여진구, 비투비 이민혁에 이어 연습생들과 만나게 됐습니다.

최근 키는 그룹 샤이니 활동부터 솔로 활동은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며 ‘만능 치트키’로 불리고 있습니다. 김신영 PD는 “키는 데뷔 16년 차에도 분야를 넘나드는 엔터테이너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라면서 “연습생들을 향한 따뜻한 조언을 비롯, 무대에서 연습생들이 가진 재능과 끼를 모두 쏟아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주리라는 믿음이 있어 스타 마스터로 모시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오늘(23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두 번째 생존자 발표식 결과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영탁
영탁(사진=영탁SNS)

영탁, 밀라그로와 7년 만에 결별

오늘(23일) 영탁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내 사람들께'라는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소속사와의 계약 종료를 밝혔습니다.

영탁은 "2016년 트로트 가수로서 저의 시작을 함께해 주고 7년의 세월 동안 발맞춰 걸어온 밀라그로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여기서 마무리하려고 한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세월을 함께해오며,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음에도 늘 변치 않는 마음과 최선의 노력으로 저를 지원해 준 밀라그로가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제 각자의 길을 가지만 언제 어느 곳에 있든지 저의 첫 시작을 잊지 않고 진심으로 밀라그로의 건승을 기원하겠다"라며 "아직 남아 있는 스케줄 등은 함께 잘 마무리하여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영탁은 "빠른 시간 안에 재정비하여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테니 걱정마시고 조금만 기다려달라. 언제나 변함없는 영탁이의 모습으로 웃으며 찾아오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영탁은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5-승부사들' 새로 합류했으며, 올해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촬영중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