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리사 슝! 안무 영상 공개
가수 태양이 ‘슝!’의 안무영상을 공개했습니다.
1일 오후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태양과 블랙핑크 리사가 출연한 ‘슝! (feat. LISA of BLACKPINK)’ 퍼포먼스 비디오 전체 안무를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 태양과 블랙핑크 리사는 찰떡 호흡을 보이며 강렬한 비트에 맞춰 아름답고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였습니다. 연습실 배경의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펼쳐지는 퍼포먼스임에도 두 사람의 섬세한 춤선과 힙한 아우라가 돋보였습니다.
댄서들과도 합을 맞춘 태양과 리사는 자로 잰듯한 대칭과 균형을 이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곡의 하이라이트 파트를 장식한 이들의 각 잡힌 칼군무와 탁월한 완급 조절이 인상적이어서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포인트 안무는 따라 하기 쉬워 중독성을 더했는데 폭발적으로 터지는 구간에서 쉴 틈 없는 고난도 안무를 소화, 특유의 압도적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태양의 EP 앨범 ’Down to Earth‘ 수록곡 ’슝! (feat. LISA of BLACKPINK)’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트렌디한 힙합 비트가 어우러진 R&B 트랩 장르의 곡으로 태양의 청량한 보컬에 블랙핑크 리사의 감각적인 래핑이 더해져 마치 드라이브를 하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후렴구의 엔진 사운드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는 특별함을 더합니다.
한편 ‘슝! (feat. LISA of BLACKPINK)’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트랜딩 월드 와이드 1위에 랭크되며 단 이틀 만에 2천만 건을 넘어섰고 아이튠즈 30개국 차트 1위를 석권했습니다.
패밀리 추성훈 특별출연
지난 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에서는 추성훈이 특별 출연한 가운데 권도훈(장혁 분)과 몸싸움을 벌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권도훈(장혁)은 추성훈의 정보를 받았고, 권도훈은 추성훈의 동선을 미행했습니다. 이후 미리 기다리고 있던 권도훈은 버스 안에 있는 추성훈을 저격했고, 확인을 위해 권도훈은 버스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추성훈은 살아있었고, 그렇게 두 사람은 버스 안에서 치열한 몸싸움을 벌였습니다. 궁지에 몰린 추성훈은 권도훈에 부상을 입혔고, 권도훈이 주춤하는 사이 버스에서 달아났습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몬스타엑스 주헌 솔로 데뷔 로고 공개 JOOHONEY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의 솔로 데뷔 공식 로고가 공개됐습니다.
주헌은 지난달 30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자신의 솔로 데뷔 공식 로고(JOOHONEY OFFICIAL LOGO)를 공개했는데 주헌의 공식 로고는 그의 시그니처 사운드인 ‘주허니 원허닛(JOOHONEY 1 HUNNIT)’에도 자주 등장하는 ‘JOOHONEY’의 이니셜 J와 H를 따서 만들어졌습니다.
공개된 로고는 무대 위 주헌의 카리스마를 상징하듯 실버 색상의 날카로운 창 두 개가 만나 J와 H의 형상을 띠며 하나의 원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두 개의 창이 서늘한 사운드와 함께 회전하다가 비로소 가운데서 접점을 찾아 교차합니다. 두 개의 창이 회전하다 마침내 만나는 모습은 솔로 앨범에 대한 주헌의 음악적 고뇌와 완성도를 의미하는 것처럼 보여집니다.
한편, 주헌의 솔로 앨범은 오는 5월 말 발매될 예정입니다.